6월 14일부터 모집, 도형심리검사, 생애주기계획 등 교육 진행

 
 
안산여성근로자복지센터는 출산휴가 및 육아휴직 중인 직장맘들이 안정적으로 직장에 복귀할 수 있도록 6월 14일부터 직장복귀지원사업 참가자를 수시 모집한다.
 
안산여성근로자복지센터는 1998년 설립 이래 일하는 여성들의 든든한 벗으로 상담사업, 고용유지 지원사업, 교육사업 캠페인 등 다양한 사업을 통해 일과 생활이 조화로운 사회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힘써왔다.
 
이번 직장복귀지원사업은 출산휴가 및 육아휴직 중인 직장맘, 예비 휴직맘, 육아맘으로 참여대상을 구분해 대상별 고충과 고민을 함께 나누고 변화된 환경에 적응해서 일·생활균형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도형심리검사, 여성주의 타로카드 도구활용, 이와 함께 육아스트레스 정보공유 및 생애주기계획 등의 교육이 진행될 예정이다.
 
교육을 통해 지역 내 직장복귀를 고민하는 직장맘, 재취업을 고민하는 육아맘들이 강점발견 및 자기돌봄을 시간을 가짐으로 일·생활균형에서 오는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직장복귀에 대한 자신감을 가질 수 있을 것이라 기대된다.
 
참여 신청은 안산여성근로자복지센터 홈페이지( http://www.asww.or.kr )에서 가능하며, 자녀와 함께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안산여성근로자복지센터(031-495-5844)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