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장애인복지종합계획 수립 연구용역 제안서 공모

장애인복지 중.장기 비전과 목표, 정책과제 및 추진전략 수립

김병화 2018-06-12

▲ 부천시청사

 

부천시는 ‘부천시 장애인복지종합계획 수립(2019~2023) 연구용역’ 제안서를 오는 6월 22일 접수한다.

 

과업내용은 장애인정책의 기본방향 수립을 위한 재가장애인 및 장애인복지서비스 이용자 실태 및 욕구조사, 장애인복지 향상을 위한 제도개선, 장애인 특수교육 및 고용촉진 강화를 위한 사항, 장애인 권익보호와 사회참여 강화를 위한 사항, 장애인 시책의 수립·시행, 그 밖에 장애인복지증진에 필요한 사항 등이다.

 

용역기간은 착수일로부터 6개월이며, 용역금액은 부가세 포함 6천만 원이다. 입찰 및 계약방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9호, 2017.12.13.)에 의한 전자입찰로 한다.

 

입찰참가는 ‘정부출연 연구기관 등의 설립·운영 및 육성에 관한 법률’ 또는 ‘지방자치단체 출연 연구원의 설립 및 운영에 관한 법률’에 의해 설립된 연구기관, 고등교육법 제2조에 의한 관련 학과(부)가 있는 대학교 등 교육기관, 민법 제32조에 의해 설립·허가된 학술연구기관 중 하나에 해당하는 업체에서 할 수 있다.

 

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입찰참가 자격을 갖춰야 한다.

 

입찰참가 등록 및 제안서 제출은 22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부천시 장애인복지과로 방문해서 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부천시 홈페이지 공고란을 참고하거나 부천시 장애인복지과(032-625-2892)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입력 : 2018-06-1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밴드 URL복사
뒤로가기 홈으로




포토뉴스

가장 많이 읽은 기사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뉴스웨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