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과 섹시를 대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캘빈클라인 언더웨어 (Calvin Klein Underwear) 와 캘빈클라인 퍼포먼스 (Calvin Klein Performance) 는 구릿빛 섹시미의 대명사, 효린의 패션 화보를 공개하였다.
 
카리스마 넘치는 힐 댄스를 소화하기 위해, 최근 운동량을 늘린 효린은 촬영현장에서 완벽한 식단관리와 웨이트 트레이닝으로 탄생한 명품 바디 라인을 뽐냈다. 캘빈클라인 언더웨어의 모던 코튼 브라, 브리프를 입고 압도적인 비주얼을 발산하였다는 후문이다. 달리 뮤비의 의상을 직접 구입하여 스타일링 할 만큼 뛰어난 패션감각을 자랑하는 효린과, 스트릿 아트와 팝 문화 감성을 섬세하게 표현한 캘빈클라인의 모던 코튼은 완벽한 조화를 이루어, 그녀의 탄탄한 몸매를 더욱 돋보이게 하였다.
 
현재, 국내 판매중인 모던 코튼은 최고급 섬유인 피마코튼과 모달로 이루어져 부드럽고 고급스러우며, 일반 코튼 제품보다 내구성과 흡습성이 뛰어나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베이직 컬러는 얇은 브라컵이 부착된 스타일, 푸쉬업 패드가 내장된 스타일, 트라이앵글, 총 3가지 디자인으로 제시되어 다양한 연출을 선보일 수 있다. 효린이 입은 캘빈클라인 언더웨어 모던 코튼과 캘빈클라인 퍼포먼스는 국내 매장 및 백화점 온라인샵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최근 효린은 디지털 싱글 프로젝트 셋 업 타임(Set Up Time) 시리즈 중 2번째, ‘달리(Dally)’를 발표했다. 뮤직비디오에서 특유의 파워풀한 댄스를 선보여 전 세계적인 화제를 일으켰으며, 유튜브 조회수 700만뷰 (5월 셋째 주 기준)를 기록하며 대중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미지 제공- 바자 >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