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나가 류필립을 지극정성으로 간병했다.
 
오늘(16일)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류필립의 부상이 불러 온 후폭풍에 정신 없는 하루를 보내는 필미커플의 모습이 그려진다.
 
지난주 방송에서는 미나의 건강을 위해 웨이크보드를 타러 갔던 류필립이 승부욕 발동으로 무리하게 도전하는 모습이 공개되었다.
 
그날 이후 몸에 이상을 느낀 류필립은 병원을 찾았고, 그곳에서 충격적인 진단을 받았다.
 
공개된 사진 속 류필립과 미나는 심각한 표정으로 검사결과를 확인하고 있다. 통증이 심한 듯 류필립의 손은 아픈 부위에서 내려올 줄 모르고 식탁에서도 고통스러움에 얼굴을 찡그리고 있어 심각한 상태인 것은 아닌지 우려를 자아내고 있다.
 
아픈 류필립을 위해 미나는 두 팔 걷고 나섰다. 몸에 좋다는 사골을 정성스레 고아 식사준비를 했고 빨래와 청소를 하며 바쁜 하루를 보냈다.
 
집안일로 바쁜 와중에도 미나는 가족들에게 류필립의 부상 소식을 전했다. 류필립의 장모와 처제부부는 몸에 좋다는 음식들을 챙겨 들고 한걸음에 달려왔다.
 
처제부부가 챙겨온 물품과 견과류가 가득 놓인 테이블 앞에 앉아있는 류필립의 표정이 한결 밝아졌는가 하면 보호대까지 빼고 장모를 안아주려 하는 류필립의 모습도 공개되어 미나와 처가식구들의 관심과 보살핌이 회복에 큰 역할을 해 준 것으로 짐작된다.
 
이날 류필립이 놀라운 회복력을 보인 것에는 가족들의 정성 외에 특별한 이유가 더해졌기 때문이라고 한다. 보호대를 필요 없게 한 특별한 이유는 오늘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밤이 되어 미나와 둘만 남게 된 류필립은 미나에게 “나 이제 아프면 안될 것 같아”라 말하고, 이어진 인터뷰에서 “정신적으로 승리한 하루였다”고 해 그 배경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미나의 류필립 간병기가 그려질 ‘살림남2’는 오늘(16일) 저녁 8시 55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사진제공 -KBS 2TV 살림남2>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