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밖의 Q’ 에이핑크 윤보미와 세븐틴 승관이 뜻밖의 개인기 열전을 펼치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두 사람은 모창은 물론 모사까지 완벽한 실력을 뽐내고 있어 이들의 개인기 퍼레이드에 관심과 기대를 집중시킨다.
 
오는 12일 방송되는 MBC ‘뜻밖의 Q’(기획 강영선, 연출 최행호 채현석)에서는 대세 아이돌 에이핑크 윤보미와 세븐틴 승관의 폭소 만발 개인기 열전 현장이 공개된다.
 
특히 두 사람은 김경호부터 이소라까지 세대와 장르를 불문한 가요계 대선배를 한 번에 소환했다고 전해져 그 현장에 대한 기대를 한껏 끌어올린다.
 
승관은 그룹 세븐틴의 메인보컬다운 폭풍 가창력으로 ‘고음 카리스마 로커’ 김경호를 소환해 김경호의 목소리는 물론 특유의 모션까지 완벽하게 재현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그의 모창을 본 안영미가 “얼굴 연기를 너무 잘하는 것 같아요!”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전해져 더욱 관심을 모은다.
 
이에 승관은 칭찬에 힘입어 ‘발라드의 여왕’ 이수영, ‘대한민국 대표 감성 보컬리스트’ 이소라까지 소환해 Q플레이어들의 인정을 받았다고 전해져 승관의 재치 넘치는 모창 모사 퍼레이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그런가 하면 공개된 사진 속 윤보미가 깜짝 놀라고 있어 시선을 강탈하는 가운데 그녀가 숨겨둔 모창 실력을 한껏 뽐냈다고 전해져 웃음을 유발한다. 이에 윤보미가 과연 누구의 모창을 했을지 그녀의 돌발(?) 개인기에 대한 관심을 증폭시킨다.
 
윤보미와 승관의 열정 넘치는 개인기 퍼레이드 현장은 오는 12일 방송되는 ‘뜻밖의 Q’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뜻밖의 Q’는 이수근, 전현무, 은지원, 유세윤과 함께 다양한 ‘Q플레이어’들이 퀴즈를 푸는 시청자 출제 퀴즈쇼로, 출제자의 성역이 없어 기존의 퀴즈 형식을 뛰어넘는 창의적이고 다양한 퀴즈들이 등장해 눈길을 모으며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MBC ‘뜻밖의 Q’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