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츠(Suits)’ 장동건 박형식, 첫 만남부터 심상치가 않다.
 
4월 25일, 바로 오늘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슈츠(Suits)’(극본 김정민/연출 김진우/제작 몬스터 유니온, 엔터미디어픽처스)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닮은 듯 전혀 다른 두 멋진 남자 장동건, 박형식의 역대급 브로맨스를 예고하며 2018 최고 기대작으로 자리매김한 ‘슈츠(Suit)’가 연 어떤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을지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슈츠(Suits)’는 첫 회부터 이 같은 대중의 관심과 기대를 완벽하게, 혹은 더 강렬하게 만족시킬 전망이다. 4월 25일 ‘슈츠(Suits)’ 제작진이 첫 회 방송을 앞두고 한 명씩만 봐도 멋져서 눈을 뗄 수 없는 두 남자 장동건(최강석 역), 박형식(고연우 역)의 심상치 않은 첫 만남을 공개한 것이다. ‘슈츠(Suits)’만의 특별한 브로맨스, 그 시작점이 궁금증을 유발한다.
 
가장 먼저 눈길을 끄는 것은 사진 속 장동건, 박형식의 전혀 다른 느낌이다. 장동건이 연기하는 최강석은 극중 대한민국 최고 로펌의 전설적인 변호사. 성공한 남자 캐릭터에 걸맞게 완벽한 슈트 차림은 물론 의자에 기댄 채 책장을 넘기는 모습에서 카리스마와 여유가 엿보인다. 그런 장동건이 무언가 흥미로운 것을 발견한 듯 누군가를 향해 시선을 주고 있다.
 
다음 사진에서 장동건 시선의 주인공이 공개된다. 바로 박형식. 극중 박형식이 분한 고연우는 천재적 기억력과 공감능력을 가진 남자다. 능력과 달리 변호사라는 타이틀만은 가지지 못한 그가 어떤 이유에서인지 다급한 표정으로 무언가를 뚫어져라 바라보고 있다. 박형식의 표정, 눈빛 등을 통해 어디로 튈지 모르는 고연우 캐릭터가 고스란히 드러난다.
 
그렇게 자신만의 뚜렷한 개성과 특성을 지닌 두 남자가 마주섰다. 금방이라도 스파크가 튈 듯한 긴장감, 한 화면을 가득 채우는 두 남자의 존재감, 매력적인 두 남자의 캐릭터, 스타일, 이 모두를 담아낸 감각적인 스타일 등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들의 첫 만남은 어떤 모습일까. 장동건, 박형식이 ‘슈츠(Suits)’에서 보여줄 역대급 브로맨스의 시작점은 어떤 것일까. 예비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된 가운데 ‘슈츠(Suits)’ 관계자는 “오늘(25일) 드디어 ‘슈츠(Suits)’가 첫 방송된다. 많은 분들의 기대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슈츠(Suits)’ 제작진 및 배우들은 모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시청자 여러분들의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슈츠(Suits)’는 대한민국 최고 로펌 ‘강&함’의 전설적인 변호사와 천재적 기억력을 탑재한 가짜 신입 변호사의 브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4월 25일 수요일, 바로 오늘 밤 10시 KBS 2TV에서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몬스터유니온, 엔터미디어픽처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