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당 1억4천만원 지원. 5월 25일까지 신청

▲ 안산시, 반월염색단지 백연저감 개선 보조금 지원사업 설명회 개최
 
안산시는 ‘2018년 반월염색단지 백연저감 개선 보조금 지원사업’ 설명회를 지난 17일 반월염색사업협동조합 대강당에서 개최했다.
 
설명회에는 보조금 지원 사업을 희망하는 기업체 임원 및 환경담당자, 환경방지시설 시공업체, 반월염색사업협동조합, 안산녹색환경지원센터 및 관계 공무원 등 6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환경방지시설업체에서 보유한 백연저감 신기술 제안내용을 직접 발표함으로써 염색단지내 사업장에 백연저감 신기술의 이해와 다각적인 시야를 확보하고 사업장 여건에 적합한 방지기술을 모색할 기회를 마련했다.
 
시는 염색단지 섬유·염색업종 사업장에 설치된 기존 방지시설로는 백연 및 악취제거에 한계성이 있으므로 보다 효과적인 시설개선을 위해 ‘반월염색단지 백연저감 개선 보조금 지원사업’을 공고하고 5월 25일까지 안산시 산단환경과에서 보조금 신청을 받는다고 밝혔다.
 
한명애 산단환경과장은 “산업단지에 대한 청정 이미지 향상과 ‘안산 악취 제로’ 실천을 위해 염색단지 개선사업이 원활히 추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보조금 지원사업 안내 및 추진일정 등 상세한 사항은 안산시 홈페이지( www.iansan.net ) 고시/공고란을 참고하고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안산시 산단환경과(☎031-481-2892)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