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 시안이와 동국 아빠가 멋쟁이 패피로 거듭났다.
 
4월 22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222회는 ‘세상은 온통 너에게 꽃이다’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그 중 시안이와 동국 아빠는 우사단길로 나들이를 떠날 예정. 패피들의 성지 우사단길에서 멋쟁이로 변신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공개된 사진 속 시안이와 동국 아빠는 우사단길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 정장을 입은 동국 아빠와 트렌치코트를 입은 시안이 부자의 멋이 뿜뿜한다. 카메라를 보고 사랑스러운 미소 짓는 시안이는 보는 이를 심쿵하게 한다. 또한 머리를 완벽하게 넘기고 라이더 재킷까지 입은 시안이와 동국 아빠는 패피의 면모를 뽐내고 있다.
 
이날 시안이와 동국 아빠는 우사단길로 향했다. 단둘이 알콩달콩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라고. 머리부터 발끝까지 멋지게 차려입은 시안이와 동국 아빠는 한껏 들떠 인증샷을 찍으며 즐거워했다고 한다. 시안이도 멋진 자신의 모습이 마음에 들었는지 연신 사진을 찍으며 뿌듯해 했다는 후문이다.
 
항상 동국아빠와 시안이 단둘이 만나면 시청자에게 큰 웃음을 안겨줬다. 이번에는 또 어떤 재미를 선사할지 기대가 커진다. 또한 시안이의 바뀐 모습은 얼마나 귀여울지 모두의 관심이 집중된다.
 
멋쟁이 패피로 거듭난 시안이와 동국 아빠의 좌충우돌 우사단길 나들이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222회는 4월 22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KBS 2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