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5060 청춘로드 실시설계용역 주민설명회 개최

김병화 2018-04-17

동두천시 전략사업추진단 전략사업과는 동두천시 생연로 일원 5060 청춘로드 실시설계용역 주민설명회를 지난 16일(금) 오후 3시에 두드림 희망센터(구소방서) 3층에서 개최하였다.

 

5060 청춘로드 조성사업은 침체된 원도심(생연로~동광극장) 일대에 테마 거리를 조성하여 원도심지의 지역 상권을 연결할 수 있는 연결고리사업으로, 원도심 생연로 일대를 다시 활력이 넘치는 지역으로 만들고자 추진하는 사업이다.

 

이번 5060 청춘로드 주민설명회는 기본 및 실시설계용역에 포함된 도로포장, 가로수 식재, 우.오수공사, 도로 통행 및 거리 경관개선 등 설계 주요사항을 설명하고 주민의견을 수렴하였다.

 

시는 기존의 생연로 거리가 지니고 있던 위험하고 불편한 보행환경을, 거리정비를 통해 보행우선의 안전하고 쾌적한 거리로 조성하여 걷기 편한 거리로 조성하고, 교통계획과 관련된 주민들의 의견 수렴을 통해 특색 있는 테마거리로 조성하여, 많은 시민들과 관광객들이 방문할 수 있도록 설계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설명회는 20여명의 주민이 참여하여 거리 조성에 대한 여러 가지 의견을 개진하였고, 시는 주민이 제안한 의견에 대해 검토하여 기본 및 실시설계용역에 반영할 계획이다.

기사입력 : 2018-04-1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밴드 URL복사
뒤로가기 홈으로




포토뉴스

가장 많이 읽은 기사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뉴스웨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