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 시청 농축산물직거래장터 개장 6주년 기념 행사

부산시민과 농업인이 함께하는

김병화 2018-04-17

▲ 농축산물 직거래 장터

 

부산시는 4월 19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시청사(시청과 경찰청 통로)에서 부산시, 농협중앙회, 직거래장터협의회 공동주최로 농축산물 직거래 목요장터 특판전을 연다고 밝혔다.

 

이번 특판전은 부산·경남지역 간 공동발전과 상생협력을 도모하기 위해 지난 2012년 4월 개장한 이후 6주년 기념행사로 진행된다.

 

특히, 부산지역의 농산물 특판전(쌀, 토마토, 당근 등)과 경남지역의 농특산물을 시중가격 보다 10~1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날 장터에서는 5천원 이상 물품 구입 시마다 농가에서 도장을 찍어주며,5번 이상 도장 날인 시에는 사은품(농특산물 등 1,500여개 상품)을 지급한다.

 

부산시청에서 매주 목요일마다 열리는 직거래장터는 개장초기에는 인지도가 낮아 어려움을 겪기도 했지만 부산시의 계속된 지원과 부산농협 및 참가 농가의엄격한 제품관리로 소비자 신뢰를 쌓은 결과 매년 매출신장세를 보이고 있다.

 

직거래장터협의회 관계자는 “앞으로 더 좋은 품질의 농축산물을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으며, 지난해부터 시작한 지역의 어려운 이웃돕기 운동도 지속적으로 확대 운영 할 것”을 다짐했다.

기사입력 : 2018-04-1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밴드 URL복사
뒤로가기 홈으로




포토뉴스

가장 많이 읽은 기사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뉴스웨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