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유혹자 우도환의 가슴 절절한 ‘시현 테마곡’이 탄생했다. 명품 보컬리스트 양다일이 참여한 ‘위대한 유혹자’의 네 번째 OST ‘곁’이 정식 발매되는 것.
 
‘션태커플’ 우도환-박수영(조이)의 ‘단짠 유혹 로맨스’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지지와 함께 높은 화제성을 만들어내고 있는 MBC 월화드라마 ‘위대한 유혹자’(극본 김보연/연출 강인 이동현/제작 본팩토리)의 네 번째 OST인 양다일의 ‘곁’이 오늘(16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위대한 유혹자’의 네 번째 OST인 ‘곁’은 사랑하지만 진심이 아닌 척 하는 위험한 사랑을 하는 시현(우도환 분)의 속마음을 그린 곡이다. 지난 ‘위대한 유혹자’ 19회에서 시현과 태희(박수영 분)가 가슴 아픈 이별을 한 뒤, 시현이 우연히 만난 태희의 뒤를 그림자처럼 따라 걷던 장면에서 첫 등장한 이 곡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다가가지도, 멀어지지도 못하는 시현의 마음을 대변해 극의 절절한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킨 바 있다.
 
그런가 하면 ‘위대한 유혹자’ OST의 네 번째 가창자로 ‘R&B 대세’ 양다일이 참여했다. 양다일 특유의 보컬톤과 창법이 담긴 ‘곁’은 OST 히트메이커 김세진과 한밤(midnight)이 프로듀싱한 작품. 특히 양다일의 목소리가 담담하지만 먹먹하고 애절한 감성을 더하며 명품 발라드가 탄생했다. 이로써 ‘위대한 유혹자’는 모모랜드-레드벨벳 박수영(조이)-세븐틴 도겸에 이어 양다일까지 막강한 OST 라인업을 완성시키며 음악적으로 높은 완성도를 인정받고 있다.
 
한편, ‘위대한 유혹자’는 시현(우도환 분)-태희(박수영 분)의 아찔한 유혹게임의 종료와 함께 1막을 마치고 ‘션태커플’의 엇갈린 운명을 그린 2막의 문을 열었다. 이에 시현-태희의 앞에 도사리고 있던 시련들이 하나 둘 수면위로 올라오면서 이들이 눈물의 이별을 해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극대화 시키고 있다.
 
MBC 월화드라마 ‘위대한 유혹자’는 청춘 남녀가 인생의 전부를 바치는 줄 모르고 뛰어든 위험한 사랑게임과 이를 시작으로 펼쳐지는 위태롭고 아름다운 스무 살 유혹 로맨스로 오늘(16일) 밤 10시에 21-22회가 방송된다.
 
<사진> 본팩토리, 로엔 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