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다니엘 헤니가 <로피시엘 옴므 YK에디션> 2018년 봄·여름호의 표지를 장식했다.
 
프렌치 감성의 남성 패션&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로피시엘 옴므 YK에디션>은 2018 봄·여름호(Spring/Summer)의 또다른 표지를 공개했다. 다니엘 헤니의 표지로 총 3종이다. 2017년 가을·겨울호에 이어 봄·여름호도 스타일리스트 정윤기와 협업한 감각적인 화보들로 채워졌다. 이번 봄·여름호에서 다니엘 헤니는 노을지는 방에서의 분위기 있는 화보와 여름을 느낄 수 있는 수영장 화보를 통해 간절기 아우터부터 슈트, 여름 쇼트 팬츠, 티셔츠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보여줬다.
 
공개된 표지 화보에서 다니엘 헤니는 우수에 젖은 눈빛과 제임스 딘처럼 반항기 있는 모습, 한쪽 눈을 가린 장난스러운 표정까지 다채로운 삼색 매력을 뽐냈다. 세 종류의 셔츠로 남성 셔츠 스타일링의 정석도 보여줬다. 깔끔한 화이트 이너와 스트라이프 셔츠로 댄디하면서 젠틀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또 다른 버전의 표지 화보에서는 물기 젖은 화이트 셔츠와 서스펜더로 부드러운 분위기의 남성적인 섹시미를 보여줬다.세번째 표지 화보에서는 선 굵은 블랙 스트라이프 셔츠에 진 팬츠를 입고 강렬한 아우라를 내뿜었다. 다니엘 헤니는 부드럽고 여유로운 분위기로 촬영장을 이끌며 세련된 스타일링을 더욱 살려냈다는 후문이다. 평소 조각미남으로 꼽히는 극강의 비주얼이 여심을 사로잡는다.
 
인터뷰에서 다니엘 헤니는 “성실성은 내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덕목”이라며 “어릴 때부터 길러온 습관과 매일 일상에서 일어나는 일들에 대처하는 자기만의 방법이 우리 자신을 만든다”며 평소 소신을 밝혔다.
 
또한 다니엘 헤니는 “나는 미국 드라마 에피소드에 아시아 테마가 들어갈 때면 무척 행복하다. 미국인에게 아시아 문화를 소개하고 다른 문화를 이해하도록 돕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며 “이를 통해 미국인들이 한국에 대해 조금이라도 알게 되는 계기가 되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다니엘 헤니는 현재 미국 CBS 드라마 <크리미널 마인드: 국제범죄수사팀> 시즌 13에서 FBI요원 ‘매트 시먼스’ 역할을 맡아 열연중이다.
 
다니엘 헤니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3월 30일 발행되는 <로피시엘 옴므 YK에디션> 2018 봄·여름호에서 만날 수 있다. 주요 대형서점 및 온라인 교보문고, 예스24, 인터파크, 알라딘에서 판매된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