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들의 이색적인 친환경 교육을 통한 성장!

 

(재)성남시청소년재단 은행동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오는 2018. 3. 24.(토)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참여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성남시진로멘토단에서 활동하고 있는 한옥스토리와 연계한 목공 산업현장 탐방 및 목공예 체험활동을 진행한다.
 
이번 체험활동은 은행동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해다미』의 상반기 주말체험활동 『그린라이트(Green Right)』의 세 번째 활동으로, 다양한 친환경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기획하여 참여 청소년들에게 이색적인 환경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그린라이트(Green Right)』 세 번째 활동으로는 경기도 광주시 곤지암읍에 위치한 목공 산업현장 ‘한옥공간’을 탐방함으로써 한옥의 제작 과정을 비롯하여 목재 기계 등을 관찰해보는 시간을 갖고, 한지와 나무를 활용한 나만의 캔들 케이스 만들기 체험활동이 진행될 예정이다.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해다미』는 여성가족부와 성남시의 지원으로 전액 무료로 진행되는 프로그램이며, 관내 방과 후 돌봄이 필요한 중등 나홀로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운영한다.
 
은행동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관련 문의사항은 문화의집 홈페이지 참조 또는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031-729-9919~22)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