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솔비가 가운과 글러브를 장착해 파이터로 완벽하게 변신했다. 솔비는 김동현이 인정할 정도의 복싱 실력을 뽐내면서 슬리피와 배틀까지 펼쳤다고 전해져 그녀의 복싱 실력에 대한 관심을 한껏 끌어올린다.
 
오늘(23일) 방송되는 MBC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연출 최윤정/ 이하 발칙한 동거)에서는 솔비와 슬리피의 복싱 배틀 현장이 공개된다.
 
앞서 솔비, 슬리피, 김동현은 첫 만남부터 극과 극 매력을 뽐내면서 아트 작업을 통해 하나가 된 훈훈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이에 세 동거인이 긴장감 넘치는 복싱 배틀을 펼치고 있는 모습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사진 속 파이터로 포스를 뿜어내고 있는 솔비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솔비는 강렬한 프린팅의 가운과 검정색 글러브를 장착한 채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을 발사하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솔비는 김동현의 코치에 따라 잽과 로우킥을 비롯한 기본 동작을 연습했다. 이를 본 김동현은 “너는 운동을 했었어야 해”라며 솔비의 남다른 자세에 감탄했다고 전해져 그녀의 숨겨진 실력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에 솔비와 슬리피가 팽팽한 긴장감을 뿜어내며 서로에게 주먹을 날리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두 사람은 김동현에게 특급 필살기를 전수받고 한 치의 양보도 없는 복싱 배틀을 펼쳤다고 전해져 이들의 배틀에 대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슬리피가 배틀 중 갑작스러운 돌발 상황에 충격을 받았다고 전해져 도대체 이들에게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솔비와 슬리피의 막상막하 복싱 배틀 현장과 그 승자는 오늘(23일) 방송되는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개성만점 스타들의 리얼 동거 라이프를 통해 유쾌한 웃음과 훈훈한 감동을 선사하고 있는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은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