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청소년재단 수정청소년수련관(관장 변상덕)에서는 2018년 3월 21일(수) 오후3시 수정청소년수련관과 센트럴타운 꿈&휴작은도서관, 네이버카페 행복을 나누는 성남사랑 등 3개 기관이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수정청소년수련관 지역연계사업 활성화와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 지원이라는 공동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상호 협력한다는 내용으로 진행 되었다.
 
꿈앤휴 작은도서관(대표 송재율)과는 2017년부터 청소년 재능기부활동으로 영어교육 멘토링이라는 컨텐츠로 협업하고 있으며, 이번 협약을 통해 청소년들을 위한 축제나 행사에도 참여하는 등 활동분야를 확대하기로 하였다고 한다.
 
또한, 네이버카페 행복을 나누는 성남사랑(대표 한정숙)은 올해 처음으로 청소년활동사업 홍보를 위해 함께하게 되었으며, 보다 더 많은 청소년들이 다양한 내용의 정보를 통해 참여하며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홍보를 협력하기로 하였다.
 
이와관련, 수정청소년수련관 변상덕 관장은“이번 협약으로 우리지역 청소년을 위한 지역연계사업 활성화를 위해 함께 협력할 것을 약속하였으며, 다양한 영역 에서의 연계, 협업을 통해 궁극적인 목적을 달성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자”라고 말했다.
 
이번 업무협약 관련 사항은 수정청소년수련관 청소년활동팀 (☎031-729-9235)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