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 윌리엄이 생애 첫 치과 검진을 받는다.
 
2월 25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214회는 ‘지금 만나러 갑니다’라는 부제로 꾸며진다. 이중 윌리엄-벤틀리 밀크형제는 샘 아빠와 함께 병원을 방문할 예정이다. 특히 윌리엄은 19개월 인생 처음으로 치과를 찾는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치과는 많은 아이들에게 공포의 공간이다. 그간 ‘슈돌’의 많은 형, 누나들도 치과에서 눈물을 뚝뚝 흘렸다. 이런 가운데 ‘슈돌’의 세젤귀 윌리엄이 어떻게 첫 치과 검진을 받을지, 그 결과는 어떻게 나올지 관심이 쏠린다.
 
사진 속 윌리엄은 얌전히 누워 치과 검진을 받고 있다. 의젓하게 검진 받는 윌리엄과, 곁에서 걱정 가득한 눈빛으로 윌리엄을 바라보는 샘 아빠의 표정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날 윌리엄은 동생 벤틀리와 소아과를 방문, 그 곳에서 치과 검진이 필요할 것 같다는 의사 선생님의 이야기를 듣고 치과를 찾았다. 이후 윌리엄의 첫 치과 검진 결과는 샘 아빠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 전언이다. 샘 아빠가 놀란 이유는 무엇일까. 윌리엄의 19개월 인생 첫 치과 방문에서 과연 어떤 일이 벌어질까.
 
귀염둥이 윌리엄의 첫 치과 검진과 이로 인한 샘 아빠의 마음 속 이야기는 2월 26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214회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제공=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