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열음,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는 압도적인 비주얼로 사랑스러움의 끝판왕 등극!

김병화 2018-02-14


배우 이열음이 앙큼한 페리걸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peripera)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됐다.

 

최근 성황리에 종영한 OCN 로맨스 ‘애간장’에서 한지수 역을 맡아 새로운 첫사랑 캐릭터를 탄생시켰던 이열음은 압도적인 비주얼은 물론 청순한 이미지로 페리페라의 새 얼굴이 되면서 광고계 대세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광고 지면 컷에서 평소 청순하고 여리 여리한 이미지로 각광받고 있는 그녀는 꽃잎을 머금은 듯한 사랑스러운 립 메이크업을 선보여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게 했다. 사진 속 이열음은 뚜렷한 이목구비에 청순함이 물씬 풍기는 마스크는 물론 러블리한 눈빛과 분위기를 한껏 발산하고 있어, 페리페라의 이미지와 잘 부합되는 그녀의 모습에 긍정적인 시너지를 낳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처럼 과감한 행보를 이어가며 광고계 접수에 나선 이열음은 드라마 ‘애간장’, ‘고교처세왕’, ‘이혼 변호사는 연애중’, ‘마을-아치아라의 비밀’, ‘몬스터’ 및 영화 ‘더 킹’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다채로운 매력과 연기를 선보여왔다.

 

드라마, 영화, 화보, 광고 등 다방면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이열음은 시선을 사로잡는 압도적인 비주얼과 다채로운 매력을 바탕으로 배우로서의 입지를 계속해서 다져갈 예정이다.

 

<사진 제공: 페리페라>

 

기사입력 : 2018-02-1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밴드 URL복사
뒤로가기 홈으로




포토뉴스

가장 많이 읽은 기사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뉴스웨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