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도촌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종민)은 지난 27일(토), 지역 내 재가장애인의 일상생활지원 및 기업/단체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1월 지역나눔Day 정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성남시 서현동에 위치한 JT저축은행(대표이사 최성욱)의 사내 봉사활동 동호회인 ‘JTT동호회’에서 지난해 7월을 시작으로 네 번째 나눔활동을 진행하였다. 매번 동호회 직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후원금으로 정기적인 봉사활동을 꾸준히 이어오며 지역 내 취약계층 지원에 힘쓰고 있다.
 
이 날, 직접 만든 3가지의 반찬은 지역 내 장애인 22가구에 직원들이 직접 전달하여 나눔의 깊이를 더했다. 한파경보까지 내려진 주말이었지만, 아침 일찍부터 봄동 단감 과일 겉절이, 소고기 야채 볶음, 돼지안심 장조림 3가지 반찬을 만들어 각 가정에 따뜻한 반찬과 마음을 전하였다.
 
이번 1월 정기 자원봉사활동에 참여한 JTT동호회의 한 직원은 “추운 날씨였지만 마음을 나눈다는 기쁨을 함께해서 좋았다. 너무 보람찬 하루가 된 것 같다.”며 소감을 밝혔다.
 
지역사회 내 기업/단체의 후원과 봉사활동을 통해 매월 1~2회 진행되는 WITH버킷리스트(지역나눔Day 봉사활동)는 지역 내 취약계층 재가장애인들의 욕구에 맞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단체는 도촌종합사회복지관 지역조직화팀(031-720-8512)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