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트립’ 양정아가 미식의 도시 후쿠오카에서 통제불가 먹방을 펼칠 예정이다.
 
내일(20일) 방송 예정인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에 박정수-공현주, 양정아-윤해영이 ‘묵은 때 벗겨 낼 온천 여행’을 주제로 여행 설계 대결을 펼친다. 앞서 베트남 냐짱을 소개한 박정수-공현주에 이어 양정아-윤해영이 ‘후끈후끈 후쿠오카 투어’라는 투어명으로 일본 후쿠오카로 떠난다. 이 가운데 양정아가 모두를 깜짝 놀래 킨 논스톱 먹방을 펼쳤다고 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스틸 속 양정아는 손에서 음식을 놓지 않는 모습으로 시선을 강탈한다. 양정아는 탱글탱글한 츠케멘 면발을 젓가락으로 한 움큼 가득 들어 올리는가 하면 젓가락으로 모자라 손까지 이용해 야무지게 먹고 있는 모습. 특히 양정아는 먹을 때마다 눈빛을 초롱초롱하게 밝히는 동시에 세상을 다 가진 듯한 미소를 짓고 있어 이번 여행에서 소개할 음식들을 한층 더 기대하게 만든다.
 
이날 양정아-윤해영은 미식의 도시로 손꼽히는 일본 후쿠오카로 떠났다. 양정아는 여행 설계 단계부터 먹방을 향한 강한 의지를 불태웠다고. 이에 양정아는 후쿠오카에 도착하자마자 츠케멘과 명란덮밥을 시작으로 무려 20첩에 달하는 가이세키 정식(일본의 연회용 코스 요리)을 남김 없이 먹어 치우는가 하면 야키니쿠, 돈코츠 라멘 등 맛집 도장깨기 하듯 후쿠오카를 순회해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그런가 하면 양정아는 음식 앞에서 양손 신공을 벌이는 것은 물론, 이미 입 안 한 가득 먹고 있으면서도 다음 먹을 것을 생각하는 푸드 파이터의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MC들과 박정수-공현주는 물론, 현장 스태프들의 꼬르륵 소리로 스튜디오가 가득 찼다는 후문. 더욱이 양정아가 “이렇게 많이, 맛있게 먹어 본 적음 처음”이라 할 만큼 인생 먹방 기록을 세웠다고 해 양정아-윤해영이 선보일 ‘후끈후끈 후쿠오카 투어’에 기대감이 증폭한다.
 
한편 알찬 여행 설계 예능프로그램 KBS 2TV ‘배틀트립’은 내일(20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KBS 2TV ‘배틀트립’>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