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우성, 강렬하고 도전적인 눈빛의 화보

김병화 2017-12-21

 

 


최근 신작영화 <강철비> 뿐 아니라 유엔난민기구 친선대사로서의 활동으로도 주목 받고 있는 배우 정우성이 하이엔드 워치&주얼리 브랜드 까르띠에와 남성 잡지 <에스콰이어> 한국판 2018년 1월호 표지 모델로 등장했다.

 

올해로 100주년을 맞은 까르띠에의 아이코닉 워치 컬렉션 ‘탱크’의 신제품들을 착용한 정우성은 자연스러우면서도 우아하고 세련된 분위기 속에서도 강렬하고 도전적인 눈빛으로 화보의 완성도를 한층 끌어올리며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화보와 함께 소개된 인터뷰에서 정우성은 신작영화 <강철비>에 출연한 소감과 함께 20여년이 넘는 시간 동안 배우로서 살아온 인생을 담담하면서도 솔직하게 이야기했다. 그는 자신을 향한 세상의 관심에 대한 부담감을 느끼면서도 배우로서 자신의 직분을 다하고자 최선을 다해왔다는 소신을 밝혔다. 배우로서의 영역 이외에서도 한 사람의 인간으로서 품어왔던 삶의 철학을 진지하게 소회했다.

 

특히 정우성은 언제나 현실에 충실한 선택을 해왔다고 말했다. “내 앞에 주어진 걸 즉흥적으로 선택하는 게 편하다. 그러니 내 앞에 온 작품이 나를 자극하거나 재미있게 느껴지면 바로 선택하게 된다. 결국 그런 선택의 연속으로 여기까지 온 것 같다”며 배우로서 작품을 선택하는 배경과 개인으로서 삶을 바라보는 태도를 고백했다. 또한 “영화가 좋아서 현장에서 최선을 다하는 배우가 되고자 했는데 어쩌다 보니 행운까지 얻게 됐다. 그러니 그 행운까지 내 것이라 생각하며 안주하지 않으려 노력했다. 결국 이런 과정이 진짜 나를 찾아가도록 이끄는 길이 될 거라 생각한다”며 겸손함과 단단함을 두루 갖춘 정우성만의 진정한 내면의 멋을 수긍하게 만들었다.

 

현재 영화 <인랑>을 촬영 중인 정우성은 유엔난민기구 친선대사로서의 활동에도 적극적으로 나서며 배우로서의 탐구와 사회적인 영향력을 더욱 긍정적이고 발전적으로 발전시켜나가겠다는 의지를 더욱 확고히 드러내고 있다.

 

정우성의 화보와 인터뷰를 볼 수 있는 <에스콰이어> 2018년 1월호는 온라인 서점 및 전국의 서점에서 만날 수 있으며, 정우성이 착용한 워치와 주얼리는 까르띠에 공식 홈페이지 ( www.cartier.co.kr ) 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사입력 : 2017-12-2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밴드 URL복사
뒤로가기 홈으로




포토뉴스

가장 많이 읽은 기사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뉴스웨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