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직원 친절교육 모습 (사진가운데 김형관 온양3동장)

아산시 온양3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형관)는 23일 전 직원을 대상으로 친절교육을실시하고 친절행정 실천 결의를 다졌다.
 
「소통 화합으로 행복한 온양3동 만들기」의 일환으로 실시된 이번 교육은 주민과 소통하는 행정의 최일선에서 친절의 중요성을 일깨우고 친절한 아산 만들기에 앞장서고자 실시했다.
 
김형관 온양3동장은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민원 응대요령 및 2016년도 취약항목인 경청.응대태도, 종료인사의 적절한 용어사용 등을 교육하고, 특히
 
민원인에게 친절하려면 무엇보다도 직원간의 배려와 화합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어, 그는 “앞으로도 매월 친절 마인드 함양교육 실시로 친절을 생활화하여 우리 동을 방문하는 민원인들에게 만족하고 신뢰할 수 있는 행정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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