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가 ‘스웨이드(SUEDE)’ 출시 50주년을 기념하여 패션 매거진 맵스(MAPS)와 함께 치타의 스트리트 룩을 선보였다.
 
22일 공개한 스트리트 화보 속 뮤지션은 푸마 스웨이드의 역사적인 50주년을 맞아 스페셜 에디션으로 출시된 ‘스웨이드 비보이(SUEDE B-BOY)’를 착용한 채, 스트리트 무드가 물씬 느껴지는 도시의 거리에서 자신들만의 ‘스웨그’ 넘치는 카리스마를 뽐냈다.
 
치타가 착용한 푸마의 ‘스웨이드 비보이’는 비보이들의 댄스 배틀에서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스트리트 패션의 상징으로 떠오른 푸마 스웨이드를 트렌디한 감성으로 재해석한 스니커즈다. 이번 화보 촬영은 비보이들의 감성에 발맞춰 레트로 풍의 거리를 표현할 수 있는 거친 공사장, 지하철 정거장, 거리에서 진행됐다.
 
치타의 스트리트 룩 화보는 패션 매거진 맵스(MAPS) 12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치타 푸마 스웨이드 비보이 화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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