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주최, LG이노텍 후원… 소외계층 김치 50박스(10kg) 전달

▲ 안산동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개최

안산시 안산동(동장 김기석)은 지난 17일 안산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안산동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소외계층을 위로하고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마련된 이날 행사는 안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홍락)가 주최하고 LG이노텍이 후원했다.
 

행사는 안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을 비롯해 LG이노텍 임직원, 안산동 직능단체 회원 50여명이 참여해 200포기의 김장김치를 직접 담갔다.
 

맛깔스럽게 담가진 김치 50박스(10kg)는 관내 온정의 손길이 필요한 소외계층 38가구, 경로당 9개소, 지역아동센터 3개소에 전달됐으며, 위원들은 가가호호 직접 찾아가 안부를 묻는 등 나눔실천의 시간을 가졌다.
 
김기석 안산동장은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도 불구하고 행사 하루 전날부터 야채를 손질하고 행사 전체를 주관해 주신 안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과 행사를 진행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 LG이노텍 및 관내 직능단체 회원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꾸준한 관심과 활동을 부탁한다”고 밝혔다.
 

한편 안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해 10월 구성돼 복지사각지대 대상을 발굴하고 반찬나누기 사업, 장학금 지원사업 등 다양한 사업을 펼치고 있으며, LG이노텍은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후원 및 독거노인 말벗지원, 경로당 청소지원, 지역아동센터 아동 학습도우미 등 사랑 나눔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