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열음이 패션 매거진 ‘나일론(NYLON)’ 12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이열음은 스포티한 의상에서 뿜어져 나오는 시크함은 물론 성숙한 여성美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여기에 각 콘셉트에 맞는 그녀의 표정과 포즈는 그녀만이 가지고 있는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낸다.
 
화보와 함께 공개된 인터뷰에서는 “활기찬 캐릭터를 주로 맡았어요. 저는 연기할 때 목소리 톤을 아주 중요하게 생각해요. 그런 인물을 표현하면서 저도 모르게 말하는 톤이 높아지더라고요. 물론 실제 성격과는 많이 다르지만 노력해서 다 이겨내고 싶다고 생각해요. 그럼 더 집중이 잘 되기도 하고요”, “진짜 멋진 배우는 이름만 말해도 ‘난 이 영화가 좋던데’ ‘그 작품에도 나왔더라’ 같은 이야기를 꺼내게 되잖아요. 저도 제가 성장하는 과정이 작품에 고스란히 담겨 차곡차곡 쌓이기를 바라요. 그리고 먼 훗날, 파노라마처럼 한눈에 펼쳐 보면서 스스로의 변화를 되돌아볼 수 있었으면 해요”라며 배우로서 본인의 고민과 함께 앞으로 걷고자 하는 배우로서의 길을 차분히 털어놓았다.
 
이열음은 사전 제작으로 촬영을 마친 드라마 ‘애간장’의 방송을 앞두고 있다. 그녀가 맡은 한지수는 지성과 미모를 갖춘 엄친딸로, 겉으로는 당당하지만 어릴 적 가진 큰 상처로 아픔을 감추며 살아가는 캐릭터다. 극 중 이열음은 그녀만의 매력으로 사랑에 있어서는 거침없이 대시하는 걸크러쉬의 면모를 발산하며 안방극장을 찾아 갈 예정이다.
 
한편, 더 많은 이열음의 화보와 인터뷰는 나일론(NYLON) 12월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사진제공: 나일론(NYLON)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