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정남, ‘남자 겨울 패션의 정석’ 화보 공개

김병화 2017-11-03

 

 

 


최근 김은숙 작가의 복귀작 ‘미스터 션샤인’ 출연을 확정 지으며 화제를 모은 모델 겸 배우 배정남이 남성복 브랜드 티아이포맨과 함께한 2017 WINTER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티아이포맨 17 WINTER 캠페인은 오랜 시간 이태원에서 지내 온 배정남이 본인이 자주 방문하는 경리단길 일대에서의 모습을 내추럴하게 담았으며, 특히 티아이포맨의 겨울 대표 아우터 14종을 활용한 트렌디한 겨울 스타일링으로 톱모델다운 패션 센스를 과시해 눈길을 끈다.

 

공개된 화보 속 배정남은 올 겨울 트렌드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체크 코트, 배색 코트, 베이직 코트, 헤비 점퍼 등 다양한 스타일의 아우터와 함께 한층 세련된 겨울 패션을 선보였으며, 자연스러운 포즈와 표정연기로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티아이포맨 관계자는 "최근 2030 남성들의 워너비스타로 손꼽히는 배정남과 함께한 화보인만큼 이번 티아이포맨 2017 WINTER 캠페인 역시 남성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한편, 배정남과 함께한 티아이포맨 17 WINTER 컬렉션과 광고 캠페인은 티아이포맨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기사입력 : 2017-11-0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밴드 URL복사
뒤로가기 홈으로




포토뉴스

가장 많이 읽은 기사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뉴스웨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