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및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이 ‘체인지업캠퍼스’ 브랜드 도입을 기념해 영어골든벨·K-POP경연대회 참가자를 모집한다.
 
오는 10월 14일부터 15일까지 이틀 동안 파주 체인지업캠퍼스에서 브랜드 도입과 캠퍼스 전환을 축하하는 영어골든벨, K-POP경연대회, 현판식, 진로체험박람회 등 다채로운 행사가 열린다.
 
14일 진행되는 영어골든벨대회는 초등부 및 중등부로 구분해 열리고, K-POP 경연대회는 중?고등부가 동시에 진행된다. 영어골든벨에서는 최종 4명,K-POP경연대회에서는 최종 3명이 각각 수상될 예정이며, 수상자들에게는 경기도지사 및 경기도교육감 상장이 수여된다.
 
다음날인 15일에는 舊 경기영어마을의 신규 브랜드인체인지업캠퍼스 현판식 및 진로체험박람회가 개최된다.
 
영어골든벨 및 K-POP경연대회 참가 희망자는 10월 5일까지 체인지업캠퍼스 홈페이지(www.english-village.or.kr)에신청하면 된다. 기타 문의사항은 체인지업캠퍼스 마케팅실(031-793-3686)에서 상담 가능하다.
 
김경표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장은 “문화의 달인 10월을 맞아 전국 학생들이 모여 실력과 끼를 발휘하는 장을 마련하고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도 알찬 볼거리를 제공하는 교육.문화 융합형 축제가 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경기도 및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은 미래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문제를 해결하는 인재를 양성하는 곳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체인지업캠퍼스’ 브랜드를지난 8월 도입했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