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디스플레이(주)와 해비타트충남세종지회, 온양4동 취약계층 주거개선 사업

충남 아산시 탕정면에 소재하고 있는 삼성디스플레이㈜와 한국해비타트충남세종지회는 9월 20일 온양4동의 취약계층 김모씨의 ‘드림하우스 27호 입주헌정식’을 가졌다.
 

2017 드림하우스는 삼성디스플레이㈜의 후원으로 한국해비타트충남세종지회에서 주거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주거환경을 개선하는 사업이다.
 

지원대상 가정은 저소득 기초수급 가정으로 오래된 주택에 특히, 집이습하여 벽에 곰팡이가 심하고, 오래된 재래식 화장실로 위생, 안전의 취약함 등집안이 전반적으로 노후하여 욕실, 주방, 창호, 전기, 단열, 보일러 등 전체적인 개선이 필요했다.
 

이에, 약 3주 동안 삼성디스플레이㈜ 임직원을 비롯한 대학생봉사자들이 화장실 신설, 도배ㆍ장판교체, 단열공사 등을 진행해 다가올 추운 날씨에도 편안하고 아늑하게 지낼 수 있도록 개선 공사를 진행했다.
 

드림하우스 27호 입주자 김 씨는 “저희 집이 새집이 된 것 같아 기쁘다. 저에게 꿈과 희망을 지어주신 모든 분들께 정말 감사드리고 새로운 보금자리에서 보다 행복한 삶을 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홍영준 온양4동장은 “바쁘신 와중에도 나눔 실천을 위해 열심히 봉사해주신 삼성디스플레이㈜와 한국해비타트충남세종지회 관계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온양4동은 지역복지 증진과 소외계층 대상자의 삶의 질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