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홀’ 김재중, 유이, 정혜성, 바로의 상큼 에너지 넘치는 비하인드 현장 스틸이 공개됐다.
 
KBS 2TV 수목드라마 ‘맨홀-이상한 나라의 필’(연출 박만영, 극본 이재곤, 제작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 이하 ‘맨홀’) 측은 19일 김재중, 유이, 정혜성, 바로 등 주연 배우들의 청량美 넘치는 촬영 현장 비하인드를 담은 사진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맨홀’은 하늘이 내린 갓백수 봉필(김재중 분)이 우연히 맨홀에 빠지면서 벌어지는 빡세고 버라이어티한 ‘필生필死’ 시간여행을 그린 ‘랜덤 타임슬립’ 코믹어드벤처다. 봉필은 매 회 맨홀을 타고 과거, 현재, 미래를 오가는 복불복 시간여행을 하며 안방극장에 버라이어티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공개 된 사진에서 김재중, 유이, 정혜성, 바로 등은 넘치는 에너지와 밝은 미소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촬영이 막바지에 돌입했지만 누구 하나 지친 기색 없이 꿀눈빛으로 카메라와 아이컨택하며 보는 이들까지 미소 짓게 만들고 있다. 봉필 역의 김재중은 최근 극에서 순경으로 변신, 달리고 범인과 몸싸움을 벌이는 등 힘든 연기를 하고 있음에도 늘 에너지 가득한 모습으로 촬영에 임하고 있어 인상적이다. 유이 역시 카메라에 시선을 고정한 채 꽃미모를 발산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극 중 커플이 된 진숙과 석태를 연기하는 정혜성과 바로는 비하인드 컷에서도 연인처럼 손을 잡고 다정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어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전한다. 김재중과 장미관은 극 중 연적관계이지만 카메라 밖에서는 훈훈한 절친 포스를 풍기며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함께 대본을 읽으며 연기에 집중하는 모습에서 김재중과 장미관, 두 배우가 얼마나 ‘맨홀’에 몰입하고 있는지를 짐작할 수 있다.
 
지난 방송에서 봉필은 막혀버린 맨홀 탓에 시간여행을 하지 못 하고 미래에 갇혔다. 여기에 설상가상으로 동네에는 ‘묻지마 폭행’ 사건이 잇달아 발생하면서 ‘맨홀’에는 한층 더 깊은 긴장감 넘치는 전개를 예고하고 있다. 수진(유이 분)은 아직 남편 재현의 어두운 본성에 대해 모르고 있는 상황. 봉필이 재현의 실체를 파헤치고 수진의 마음을 되돌릴 수 있을지가 최대 관전 포인트다. 봉필에게 시간여행을 가능하게 해주는 맨홀이 막힌 상황 역시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요인. 봉필이 다시 맨홀을 타고 시간여행을 하게 될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봉필이 미래에 갇히며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는 ‘맨홀’은 내일(20일) 밤 10시에 KBS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