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5인조 아이돌 B1A4(비원에이포)가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19일 자정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 공식 SNS에는 “B1A4 7th Mini Album [Rollin] Tracklist Coming Soon 2017. 09. 25”라는 문구와 함께 새 앨범 트랙 리스트와 함께 팝업스토어에 대한 포스터를 오픈했다.
 
이번 미니 7번 째 앨범에는 총 6개의 곡이 수록. 진영, 신우, 산들이 작곡에 참여했으며 바로는 전곡 랩메이킹을 해 이번 앨범 역시 전곡을 B1A4 자작곡으로 채웠다. 타이틀곡 ‘Rollin‘(롤린)은 진영의 자작곡으로 누군가를 향해 빠져드는 사랑의 마음을 반복되는 Rolling으로 표현하여 사랑의 복잡한 감정을 반복되는 가사와 함께 B1A4만의 차별화된 바이브로 표현한 노래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트로피컬 하우스, 얼터너티브락, 트랩, R&B, FUNK, New Jack Swing 등의 다양한 장르 등을 소화해 내며 멤버들의 다양한 개성만큼 여섯 색깔의 음악으로 꽉 차 있는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B1A4 팝업 스토어에는 호주 현지에서 촬영한 화보 같은 콘셉트 사진부터 멤버들의 깨알 같은 일상의 모습이 담긴 사진까지 다채로운 모습을 공개할 예정이다.
 
어제(18일) 공개한 3가지 버전의 티저 이미지들을 통해 그동안 리더 진영을 중심으로 앨범 전체를 프로듀싱하며 독보적인 음악적 색깔을 구축해온 7년차 아이돌 B1A4의 끊임없는 음악에 대한 열정과 무한한 가능성은 물론, 새로운 모습으로 진화하려는 그들의 각오가 담겨 있어서 이번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 시키고 있다.
 
지난해 11월 발표한 ‘거짓말이야’ 이후 10개월 만에 컴백하는 B1A4는 최근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해 그동안 숨겨둔 매력을 맘껏 뽐내며 화제에 오르며 컴백의 청신호를 알린 바 있다.
 
한편, B1A4의 미니 7집 앨범 ‘Rollin’은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