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란제리 소녀시대’ 서영주가 카메라 밖에서도 ‘순수美’를 폭발시키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AOF엔터테인먼트 측은 18일 KBS 2TV 월화드라마 ‘란제리 소녀시대’(극본 윤경아, 연출 홍석구, 제작 FNC애드컬쳐)에서 배동문 역으로 분해 순수한 짝사랑으로 시청자를 설레게 하는 서영주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서영주는 ‘란제리 소녀시대’에서 첫눈에 반한 동갑내기 첫사랑 이정희(보나 분)를 오랫동안 먼발치에서 좋아하는 착하고 여린 순정파 배동문 역을 맡아 호연을 펼치며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다.
 
그런 가운데 서영주의 화기애애한 촬영현장 비하인드 공개돼 사진이 눈길을 끈다. 서영주는 카메라 밖에서도 마치 배동문 캐릭터와 하나가 된 듯 순수美 넘치는 해맑은 모습을 보여주며 사진만으로도 보는 이들의 미소를 유발한다. 서영주는 자신을 찍고 있는 카메라를 발견하자 장난기 넘치는 브이(V) 포즈를 취하는 등 유쾌한 모습으로 현장 분위기를 이끌었다.
 
서영주는 극중 자신의 첫사랑 이정희 역을 맡은 보나를 향해 카메라 밖에서도 달달한 꿀눈빛을 보내는 등 다정다감한 모습을 보이며 보는 이들의 설렘을 유발했다. 더불어 서영주는 보나를 비롯해 ‘이정희 4총사’ 멤버들과 함께 러블리한 꽃받침 포즈로 깜찍한 단체 인증샷을 남겨 훈훈한 촬영장 분위기를 전했다.
 
앞선 방송에서 서영주는 극중 이정희를 향한 배동문의 ‘해바라기 사랑법’으로 시청자들에게 풋풋한 첫사랑의 추억을 선사했다. 이정희의 마음속에는 이미 다른 사람이 자리 잡고 있지만, 이와는 상관없이 첫눈에 반한 이정희를 향해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무한 사랑을 주는 배동문의 짝사랑은 짠내나고 아련하면서도 풋풋하고 묘한 설렘까지 동시에 유발했다.
 
그런 와중에 극중 심애숙(도희 분) 패거리의 괴롭힘을 당하다 물에 빠져 위기에 처한 이정희를 구하고 인공호흡으로 뜻밖의 ‘인공호흡 키스’까지 선보였다. 이 사건을 계기로 배동문과 이정희의 관계에 어떤 변화가 생길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특히 오늘(18일) 방송되는 ‘란제리 소녀시대’ 3회에서는 배동문을 향해 여전히 틱틱거리지만 그가 이제는 싫지만은 않은, 조금씩 변화되는 이정희의 모습이 담길 예정이라 앞으로의 전개에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서영주는 그동안 영화와 브라운관을 넘나들면서 어린 나이와는 달리 굵고 깊이 있는 캐릭터를 소화하면서 대중에게 배우로서의 존재감을 차근차근 알리며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특히 가장 최근에 출연했던 JTBC 드라마 ‘솔로몬의 위증’에서 비밀의 키를 가진 소년 이소우 역을 맡아서 특유의 ‘다크美’로 분량과는 상관없는 미친 존재감으로 시청자들에게 호평을 받은 바 있다. 현재 ‘란제리 소녀시대’ 뿐만 아니라 연극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에도 출연하며 종횡무진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70년대 후반 대구를 배경으로 발랄하고 발칙한 사춘기 여고생들의 사랑과 우정을 그리는 코믹로망스드라마 ‘란제리 소녀시대’는 3회 오늘(18일) 밤 10시 KBS 2TV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AOF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