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글로벌 홍보를 위한‘아산시 홍보책자 제작·발간’

김태균 2017-09-12

▲ 홍보책자 발간


글로벌 경기침체와 중국발 사드 여파에도 최근 투자유치에 성공하며 젊은 성장을 더하고 있는 아산시(시장 복기왕)가 국·내외적으로 지역 알리기에 나서 주목받고 있다.

 

아산시는 시 주요정책 및 시정방향 등 시 홍보를 담당하고 있는 홍보담당관실에서지난 8월 한글과 영어버전, 한글과 한문버전 두 버전의 홍보책자를 제작·발간했다.

 

홍보책자는 크게 ▲젊은 성장도시 ▲삶에 행복을 더하는 도시 ▲열정의 도시 3개의 범주 안에서 아산시의 교육환경, 산업현황, 교통, 대표축제, 주요관광지, 성공체전 개최와 아산시의 비전, 현황을 담고 있다.

 

선우문 홍보담당관은 “아산시는 패시브 건축 우수사례, 실개천 살리기 우수사례, 복지 분야 우수사례, 자매결연도시 교류, 농업분야 등으로 국·내외벤치마킹 방문이 많이 있어 왔다. 이때 우리시를 방문하는 국·내외 방문객들에게 아산시를 다양한 분야에서 한눈에 알 수 있게 제작된 이번 홍보책자를적극 활용해 아산시를 알리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중판 1천부, 한영판 1천부 총 2천부로 제작된 홍보책자는 국·내외아산시 홍보가 필요한 관련 부서에 적극 지원되어 활용될 예정이다.

기사입력 : 2017-09-1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뒤로가기 홈으로




포토뉴스

가장 많이 읽은 기사

PC버전

Copyright ⓒ 뉴스웨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