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꿈을 이루는 수치과, 음봉면 행복키움추진단과 업무협약 체결

저소득층을 위한 의료지원서비스 (치과)

박혜원 2017-09-12

▲ 꿈을 이루는 수치과와 음봉면 행복키움추진단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왼쪽에서 두번째 유석민 원장, 네번째 이강수 추진단장, 다섯번째 김희원 음봉면장)


아산시 음봉면 행복키움추진단(공동위원장 이강수, 김희원 면장)은 지난 12일‘꿈을 이루는 수치과’(대표원장 유석민, 아산시 배방읍 소재)와 행복키움 후원 나눔 협약을 체결했다.

 

꿈을 이루는 수치과는 이번 협약으로 이웃이 이웃을 위한 마을 만들기 후원사업과연계해 관내 어려운 주민들이 고액의 치과 의료비로 제때 치료받지 못하는 어려움을 해소에 나서게 됐다.

 

이에, 꿈을 이루는 수치과는 치과진료 서비스는 물론 치료가 필요한 대상자에게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이강수 행복키움 공동위원장은 “어려운 이웃에 관심을 갖고 따뜻한 마음을베풀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 병원의 이익을 어려운 주민을 위해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 고 말했다.

 

김희원 음봉면장은 “직접 가정 방문을 해보면 틀니, 보철치료를 제때 받지못해 통증으로 고통스러워 하시는 어르신분들이 많다”며, “앞으로도 민.관 협력을 통한 지역자원 발굴에 힘써 지역주민들을 위해 복지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꿈을 이루는 수치과 유석민 원장은 “저소득 어르신들이 좀 더 건강하게 식사하실 수있도록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 싶어 음봉면 행복키움추진단과의 협약을 결정했다”며, “재능기부를 통해 어려운 지역주민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어행복하고 앞으로도 꿈을 이루는 수치과는 지역주민들을 위한 봉사활동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 2017-09-1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뒤로가기 홈으로




포토뉴스

가장 많이 읽은 기사

PC버전

Copyright ⓒ 뉴스웨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