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도심 속 여행을 즐기는 Urban Traveler로 변신!

김병화 2017-08-18

 

 

 


유니크하고 스타일리시한 감성의 이태리 패션 브랜드 만다리나덕 (MANDARINA DUCK)에서 배우 박보검이 도심 속 여행을 즐기는 Urban Traveler로 변신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박보검은 일상을 벗어나 도심 속에서 여유를 즐기는 자연스러운 라이프 스타일 컨셉부터 세련미 넘치는 시크한 스타일링까지 다양한 패션감각을 선보였다.

 

 

특히, 만다리나덕의 기존 베스트셀러 아이템 GENE(진), NOMAD(노매드)와 새롭게 출시한 AIRMAN(에어맨), OSAKA(오사카), GEAR(기어) 등 캐주얼과 포멀 스타일까지 연출 가능한 아이템을 함께 선보이며, 감각적인 트레블 룩을 완성했다.

 

 

만다리나덕은 박보검과 함께한 이번 백팩 아이템을 통해 자유롭고 모던한 Urban Traveler 컨셉으로 셔츠와 맨투맨, 봄버자켓을 믹스매치하여 올 가을 트렌디한 남성들의 스타일에 힘을 더해 줄 워너비 룩을 제안한다.

 

 

박보검과 만다리나덕이 함께한 이번 화보의 백팩 아이템은 전국 백화점 매장 및 청담점, 만다리나덕 공식 홈페이지(http://www.mandarinaduck.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사입력 : 2017-08-1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뒤로가기 홈으로




포토뉴스

가장 많이 읽은 기사

PC버전

Copyright ⓒ 뉴스웨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