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매스컴, 소비자가 추천한 믿을 수 있는 맛집만 알려드려요

한지우 기자 2017-06-08

 

최근 음식점 탐방이 대세가 되면서 맛집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나날이 늘고 있다.
하지만 맛집이라고 홍보하는 음식점은 많아도 진짜 맛집을 찾는 건 힘들다.
이런 광고의 홍수 속에서 직접 음식점을 들른 소비자들의 추천으로 맛집을 정하는 사이트가 있어 화제이다. 바로 뉴욕매스컴 이다.

뉴욕매스컴은 미국, 중국, 일본에서 맛집칼럼으로 유명세를 이어오다 이번에 한국에 런칭하는 마케팅 회사이다.
뉴욕매스컴은 소비자들에게 맛있는 곳을 추천 받은 후 소비자에게 투표를 얻어 일정 찬성표가 나오면 마케팅을 도와주는 형식으로 이루어진다. 따라서 소비자들이 검증한 맛집만 취급하는 셈

소비자들에 의해 맛집으로 선택된 업체들에겐 뉴욕매스컴에서 손님들이 이용할 수 있는 음료나 공기밥 쿠폰을 지급하고 소비자들이 볼 수 있는 블로그를 만들어 준 후 손님이 원하는 동네와 음식을 요청하면 뉴욕매스컴에서 선정된 업체를 소개해주는 시스템이다.

뉴욕매스컴을 이용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혜택도 많다. 뉴욕매스컴 사이트에 등록된 업체에서 쿠폰을 이용해 무료나 서비스를 드실 수 있고, 쿠폰을 안 쓰는 대신 제휴업체에서 먹은 인증샷을 남기면 1주일마다 추첨으로 해외여행을 보내드리는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소비자들에겐 검증된 맛집을 소개시켜주면서 각종 쿠폰과 여행응모의 기회를 주고, 업주들에겐 다양한 혜택들을 통한 가게 홍보의 기회를 주기 때문에 소비자와 업체가 서로 공존할 수 있게 하는 사이트로 기대가 되고 있다.

뉴욕매스컴(www.newyorkmsc.com) 관계자는 "뉴욕매스컴은 미국, 중국, 일본 에서 사랑받은 마케팅업체로 해외에서의 노하우를 통해 한국에 런칭하니 업주분들에게 좋은 매출향상의 기회가 될 것이며, 소비자분들도 인정된 진짜 맛집을 쉽게 알 수 있고 더불어 해외여행 응모권도 노릴 수 있으니 1석 2조이다." 라고 전했다.

기사입력 : 2017-06-0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뒤로가기 홈으로




포토뉴스

가장 많이 읽은 기사

PC버전

Copyright ⓒ 뉴스웨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