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윤아가 글로벌 SPA 브랜드 에이치커넥트(H:CONNECT)와 함께한 화보를 통해 페스티벌 여신으로 변신해 눈길을 끌고 있다.
 
 
윤아는 올 여름 잇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는 아이템들을 활용해 여성스러움과 캐주얼함을 넘나들며 센스 있는 뮤직 페스티벌 룩을 제안했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윤아는 하늘거리는 소재감의 플라워 원피스를 다양한 매력으로 소화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플라워 프린트와 밑단 러플 장식으로 여성스러움이 느껴지는 롱 뷔스티에 원피스로 소녀 감성이 담긴 스타일링을 선보이는가 하면, 가녀린 어깨 라인을 드러내는 프릴 오프숄더 원피스로 사랑스러움을 더한 코디에 올 여름 유행 아이템인 파나마 햇 으로 포인트를 주어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뽐냈다.
 
 
또한, 윤아처럼 핫팬츠에 리본 포인트로 엣지를 준 스트라이프 티셔츠나 깅엄체크 패턴의 오프숄더 블라우스를 매치하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뮤직 페스티벌 룩을 완성할 수 있다. 특히, 여름 시그니처 아이템인 빈티지 데님 핫팬츠는 뮤직 페스티벌 코디는 물론, 여름 바캉스룩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한편, 윤아의 여름 화보 속 뮤직 페스티벌룩 아이템은 에이치커넥트(H:CONNECT) 전국 100여 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샵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