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현대기아자동차그룹 취업준비생 및 승진대상 임직원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바로 통하는 SPA 이렇게 준비하라’의 최신 전면개정판인 ‘4주 완성 신경향 SPA’를 하이잉글리쉬 자체출판사인 하이북스에서 최근 출간하였다.
 
아직 생소한 SPA 시험은 토익스피킹과 오픽의 장점만을 섞어놓고 단점은 보완한 현대기아자동차그룹에서 진행하는 실제 비즈니스 말하기 능력 대면시험이다.
 
원어민 심사관 앞에서 직접 인터뷰를 하기 때문에 기존의 시험과는 다르게 패턴과 방법만 외워서 치룰 수 있는 시험이 아닌, 심사관이 응시자의 행동이나 제스쳐 등을 보면서 실제 어학스킬 능력과 돌발상황에 대한 영어대처 능력이 얼마나 뛰어난지를 사람이 직접 눈과 귀로 평가 하는 시험방식이다.
 
따라서 SPA 시험은 상대적으로 다른 시험에 비해서 낯설고 접하기 어렵기 때문에 준비하는 것도 매우 까다롭다.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하이잉글리쉬&하이차이니즈에서 개발한 ‘4주 완성 신경향 SPA’ 교재에서는 이러한 변화된 출제 유형과 경향을 반영하고 다양한 주제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다양한 표현으로 제시하고 있으며 비슷한 표현이 다양한 형태로 활용되는 것을 보임으로써 학습자가 표현에 대해 깊이 이해하고 폭넓게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이 되어있다.
 
또한, 시의성이 있는 주제들을 적극 반영하였으며 학원 강의나 독학 교재로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도록 학습 체계를 전면적으로 재구성했다.
 
그렇기 때문에 이 책으로 준비한 취업 준비생들은 10분 동안의 대화를 통해 말하기 능력만이 아닌 지적인 능력을 어필함으로써 취업에 한 발짝 더 가까이 갈 수 있을 것이다.
 
현재 교보문고, 영풍문고, 서울문고 등 대형서점에는 금일부터 입고가 되어있는 상황이다.지금까지 상당한 합격률을 보유하고 있으며, SPA교재 관하여 문의사항은 02-6677-2772 담당번호로 문의를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