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 내차 매입 잘하려면? 바이마이카의 경쟁입찰

한지우 기자 2017-04-26

▲ (C) 한지우 기자


경기회복이 더딘 반면 중고차 시장은 꾸준히 성장을 해나가고 있다
.

소비자들이 신차 대신 중고차를 선호하고 자신이 타던 중고차를 되팔아 이익을 얻는 과정이 맞물리면서 더욱 큰 성장률을 기록하게 되었다.

 

그렇지만 아무리 비슷한 시기에 같은 지역에서 같은 중고차를 매입을 했음에도 중고차 매입비용이 차이가 나는 경우가 많이 있다. 따라서 차를 팔기 전, 주변뿐만 아니라 중고차 딜러들에게 시장조사를 위해 시세를 묻고 중고차매매사이트를 통해 시세를 알아봐야 한다.

 

하지만 중고차는 변동이 심한 매입시세 때문에 정확한 가격을 판별하기가 어렵다.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중고차 매입 전문 바이마이카를 이용한다면 검증된 전국 최우수 전문딜러들을 통해 본인이 원하는 차량 가격에 최대한 판매를 할 수가 있다.

바이마이카(bye-mycar.co.kr)는 문의 그 즉시 전국딜러들이 개인정보노출 우려없이 안전하게 경쟁입찰이 진행된다.

중고차 매입만 전문으로 하는 업체로 중고차를 판매할 경우 등록되어 있는 수 많은 딜러들이 동참하여 최고가로 투명하고 수월하게 매입을 진행할 수 있다.

 

또한 차량 매입 가격 인하 요구 또는 출장비를 요구하는 회원들에게 엄격한 패널티 적용을 시켜 다른 소비자들이 좀 더 신뢰성 높은 중고차매입을 진행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전문적인 능력을 갖춘 딜러들에게 정기적인 고객서비스 교육을 진행하여 고객에게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중고차판매를 원하는 사람이 원하는 장소로 신속하게 이동하여 방문 후 차량 대금 입금까지 3시간 이내로 이루어 진다.

한번의 전화상담으로 3천면의 전문딜러가 동시견적이 이뤄지며 최고가 견적이 나온 전문딜러와의 11 무료상담으로 진행이된다. 그러므로 바이마이카는 최소 30만원에서 최대 200만원의 가격차이를 만들 수 있게된다.

 

이런 장점 때문인지 중고자동차 매입전문 바이마이카는 현재 소비자들 사이에서 각광을 받고 있다.

바이마이카의 관계자는 "중고차 매매와 같이 시세를 파악해야 하는 경우에는 꼭 신뢰할 수 있는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야 피해를 보지 않고 중고차매매를 진행할 수 있다" 고 덧붙여 설명했다.

기사입력 : 2017-04-2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뒤로가기 홈으로




포토뉴스

가장 많이 읽은 기사

PC버전

Copyright ⓒ 뉴스웨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