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매입사이트 전문가가 말하는 안전한 내차팔기 방법?

한지우 기자 2017-04-17

 

일반적으로 중고차를 깊게 아는 전문가가 아니라면 정확한 정보도 얻기 힘들뿐더러 정보를 얻고 비교할 시간도 없다. 그렇기 때문에 허위매물로 인한 피해가 적지 않은데 설상가상으로 경기 침체가 계속되면서 중고차를 희망하는 구매자들이 늘어났다.

지금 허위매물을 내놓은 사람들에게만 딱 좋은 시기가 아닐 수 없다. 하지만 어렵다고 중고차매매사이트 아무곳에서 가서 중고차매매를 했다간 손해보는 계약하기 딱 좋다. 또한 이미 자기가 탈 새로운 차가 올바르게 정해졌다고 해서 타던 차는 나몰라라 팔아버리는 사람들도 없을 것이다.

종고차매매전문 바이마이카는 좋은거래 즉, 내차시세를 잘 알수있고 투명한 중고차매매를 위해서 중고차매매사이트도 잘 알아봐야한다고 말한다.

먼저 중고자동차 판매할 때 제일 신경을 곤두세워야 하는 부분은 중고차 매입 견적가이다.
일반적으로 중고차 가격은 매물의 상태에 따라서 결정이 된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더 중요한 포인트는 매입하는 중고차매매사이트 업체에 따라 다르다는 점이다.

그 이유는 중고차가격이 딱히 법적으로 기준점이 있는 것이 아니라 매입하는 딜러나 업체에 따라 중고차견적이 결정되기 때문이다. 이는 잠깐 중고차매매사이트를 검색해보기만 해도 알수있다. 한 중고차 매물에 온라인 중고차매매사이트 마다 가격은 천차만별이다.

온라인 중고자동차 판매와 내차판매에 있어서는 한군데의 업체만 보는 것이 아니라 여러 군데의 업체를 보고 비교 해봐야 한다. 손해 보지 않고 내 소중한 차를 제대로 판매하기 위한 첫번째 방법이다.

또 한가지 중요한 것은 명의이전과 관련된 서류들인데 이를 무심고 여긴 사람들은 지인에게 직접 중고차판매를 진행하더라도 서류 문제로 이것저것 골치 아픈 일이 생긴다. 그렇기 때문에 중고차매매는 항시 꼼꼼하게 명의이전과 계약서 등 상세하게 확인 후 진행해야한다.

일반사람들이 이런 복잡한 중고차매매를 쉽게 진행하는건 불가능에 가깝다. 그렇기 때문에 중고차매매사이트를 주로 이용하게 되는데 바이마이카(bye-mycar.co.kr) 는 검증받은 전문적인 딜러들이 3천명이나 집합해 있고 그런 전문가들의 동시견적이 이뤄지며 최고가 견적이 나온 전문딜러와 1대1 무료상담으로 진행된다. 이를 통해 최소 30만원에서 최대 200만원의 가격차이가 발생하게 된다.

중고차 매입전문 인증업체 바이마이카는 소비자가 처분하려는 차가 얼마까지 받을 수 있는지를 정확하게 소비자에게 견적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과 투명한 거래를 진행하고 있으니 한번 들러보자.

기사입력 : 2017-04-1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뒤로가기 홈으로




포토뉴스

가장 많이 읽은 기사

PC버전

Copyright ⓒ 뉴스웨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