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 및 엑셀 기초 등 5개 과정 진행

▲ 2017년 농업인정보화교육 실시

지난 13일 남양주시(시장 이석우)는 농업기술센터 전산교육실에서 2017년 농업인 정보화 능력 향상을 위한 농업인정보화교육을 실시하였다.
 
이번 농업인정보화교육은 2월 13일부터 3월 24일 까지 5개 과정 100여명을 대상으로 실시되며 초급과정은 1기 한글 및 엑셀기초, 2기 파워포인트(PPT) 기초로 진행되며, 중급과정은 3기 스마트폰 및 활용 및 SNS(안드로이드), 4기 블로그 제작 및 활용, 5기 사진편집 및 동영상 제작으로 진행되며, 최근 홈페이지 및 블로그 등 인터넷을 이용한 농산물 홍보 및 판매에 대한 농업인의 관심이 커지고 있고 스마트폰활용이 늘어나고 있는 것을 반영하여 실생활에서 정보화 능력을 활용할 수 있도록 교육을 추진한다.
 
권순직 농업기술센터 소장은 “이번 농업인정보화교육을 통하여 농업인들의 컴퓨터 활용 능력이 향상되고 이를 통해 세상과의 소통과 최신 트렌드 읽는 능력이 증진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남양주농업인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농업인정보화교육은 모두 무료로 진행되며, 교육 교재도 배부한다. 자세한 정보화교육 일정표는 농업기술센터홈페이지(http://nais.nyj.go.kr)에서 확인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남양주시농업기술센터 농업진흥과 경영조직팀으로(☎590-8574)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