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채아가 우아한 미모를 자랑했다.그간 다양한 작품을 통해 뛰어난 연기력과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대중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한채아가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1월호 화보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공개된 사진 속 한채아는 모던한 분위기에 치명적인 미모를 발산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수수한 누드 톤의 메이크업에도 화려한 이목구비와 투명한 피부를 자랑해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발레리나를 연상시키는 화보 컷에서는 치명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탄탄한 각선미와 한 마리의 백조 같은 우아함을 한껏 뽐내고 있다. 또한 매 컷마다 여성스러움과 치명적 섹시함이 공존하는 팔색조 매력을 선사해 눈길을 끈다.
 
한채아는 이날 진행된 화보 촬영 현장에서 고혹적인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분위기를 압도한 것은 물론, 흠 잡을 곳 없는 ‘무결점 미모’로 스텝들의 찬사를 한 몸에 받았다는 후문이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한채아 미모 정말 고혹적이다’, ‘한채아 이번에 레전드 인생화보 탄생한 듯’, ‘채아언니 여자가 봐도 반할 것 같다’, ‘채아누나 분위기 넘나 치명적인 것’, ‘발레리나 역할 맡아도 잘 어울릴 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채아가 모던한 우아함을 뽐낸 화보는 <코스모폴리탄> 1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 - 코스모폴리탄>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