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틀함의 끝판왕 배우 다니엘 헤니가 나 혼자 산다에서 손수 리모델링한 아메리칸 하우스를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나 혼자 산다에 두 번째 글로벌 주자로 나선 다니엘 헤니는 자신의 LA저택을 공개함과 더불어 CF의 한 장면 같은 미국식 자취 생활까지 보여준 것으로 알려져 본방사수 욕구가 폭발하고 있다.
 
오는 16일 밤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서창만 / 연출 최행호 정다히) 186회에서는 젠틀함의 끝판왕 다니엘 헤니의 영화 같은 일상생활이 공개된다.
 
변함없이 젠틀한 미소로 오랜만에 얼굴을 비친 다니엘 헤니. 그는 미드 크리미널 마인드촬영을 위해 LA살아야 한다며 미국에 거주 중인 이유와 함께 자신이 살고 있는 집을 공개할 예정이다. 집을 공개하는 과정에서 다니엘 헤니는 1년에 걸친 작업 끝에 직접 리모델링을 마쳤다며 너무 힘들었지만, 더 특별한 집이다고 말해 그의 손길이 닿은 집은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그런 가운데 다니엘 헤니의 화보 같은 일상 모습이 담긴 스틸이 공개돼 여심을 녹이고 있다. 스틸 속 다니엘 헤니는 런닝머신 위를 뛰며 운동하고 있는 모습. 그가 한걸음 한걸음 내달리는 모습은 물론이고 운동을 하면서도 떠나지 않는 그의 젠틀한 미소는 마치 영화 속 한 장면을 연상케 하고 있다.
 
특히 다니엘 헤니의 화보 같은 일상은 간단한(?) 면도를 하면서 절정으로 치닫았다. 그는 면도용 크림을 바르고 광고보다 더 광고 같은 모습으로 제작진들의 입을 떡 벌어지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 밖에도 다니엘 헤니는 10년을 동고동락한 딸 같은 반려견 망고에게 사랑이 듬뿍 담긴 애정을 표하며 딸(?)바보에 등극한 것으로 전해져 큰 기대와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과연 방송에서 최초로 공개되는 다니엘 헤니의 LA저택은 어떤 모습일지, 일상이 화보같은 다니엘 헤니의 싱글라이프는 오는 16일 밤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MBC ‘나 혼자 산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