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with you)을 주제로 세계 각국의 노래를 감상하며 즐길 수 있는 자리 마련


안산시 단원구여성합창단(단장 권오달)은 오는 11월 1일 오후 7시 30분에 안산문화예술의전당 달맞이극장에서 제5회 단원구여성합창단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이번 연주회는 여행(with you)을 주제로 세계 각국의 노래를 감상하며 즐길 수 있는 흥겨운 시간과 뮤지컬 배우의 진행으로 이루어지는 토크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된다.
 
모두가 함께 따라 부를 수 있는 대중적인 곡의 ‘여행을 떠나요’로 첫 번째 무대를 시작하며, ‘스와니강’, ‘오!수재너’, ‘클레멘타인’의 미국민요, 프랑스 곡 ‘오 샹젤리제’, 영국 비틀즈의 ‘오블리디 오블라다’의 무대, 뉴질랜드 민요인 ‘포카레 카레 아나’, 중국민요 ‘모리화’, 말레이시아 민요 ‘라사 사양’의 무대, 흥겨운 댄스가 곁들여진 ‘잠보’와 ‘라밤바’, 마지막으로 ‘아름다운 나라’와 ‘안산시민의 노래’를 부르며 모든 무대를 마무리한다.
 
권오달 단원구여성합창단장은 “이번 공연을 통해 지역 문화예술의 진흥과 주민의 정서함양을 고취시킬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 많은 분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무대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2012년 창단된 단원구여성합창단은 매년 정기연주회 개최는 물론 단원구 관내 사회복지시설과 동 주민센터 등을 찾아 무료 공연을 펼치며 다양한 공연나눔 활동을 꾸준히 해오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단원구 홈페이지(http://danwon-gu.iansan.net/)를참고하거나, 단원구 행정지원과(☎481-6063)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