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명세자 박보검이 용포를 벗고 수트를 입었다.
 
㈜LF(대표: 오규식)에서 전개하는 어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TNGT(티엔지티)가 전속 모델 박보검과 함께한 면접 수트 화보를 공개했다.
 
박보검은 이번 화보에서 TNGT 수트와 함께 상반기 취업에 성공한 친절한 취업 선배 보검씨로 분했다. 박보검은 하반기 면접을 준비중인 취준생들을 위한 ‘면접룩 고민 해결사’로 등장하여 다양한 수트 패션을 선보인다.

말끔한 수트룩과 함께 면접 정장 관련 고민인 불편함, 타이매칭, 평소 활용성 등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했다.
 
박보검은 이번 화보에서 면접 수트 관련 설문 조사 결과, 고민 1위로 나온 ‘불편함’을 해결해주기 위해 TNGT의 ‘퍼펙트 컴포트 수트’를 입고 앉았다 일어나는 등

면접 대기 시 긴장 해소 스트레칭 동작을 보여주며 TNGT ‘퍼펙트 컴포트 수트’가 가지고 있는 편안한 착용감을 몸소 표현하고 있다.
 
박보검이 화보에서 착용한 TNGT ‘퍼펙트 컴포트 수트’는 스트레치성이 우수한 폴리우레탄이 함유되어 있어 면접시 긴장감으로 배가된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있으며,

수트의 정석에 걸맞은 클래식한 레귤러 핏으로 면접룩은 물론 하객룩, 데일리 출근룩에도 부담 없이 입을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한편 LF몰(www.lfmall.co.kr)에서는 다가오는 면접 시즌을 맞이하여 "TNGT가 제안하는 면접룩 고민타파 솔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면접을 앞두고 정장을 고를 때 가장 많이 하는 고민은?" 이라는 주제로 설문조사를 진행하고 보기 중 한가지를 선택하면 친절한 보검씨가 제시하는 해결책과 함께 TNGT ‘퍼펙트 컴포트 수트’를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TNGT 퍼펙트 컴포트 수트, 드레스셔츠, 넥타이, 커피 쿠폰 등을 증정한다.
 
TNGT와 함께한 박보검의 면접 프리패스 수트 화보는 TNGT의 공식 온라인 채널(www.tngt.co.kr)과 LF몰(www.lfmall.co.kr), 디지털 콘텐츠 매거진 알렛츠(ALLETS)의 네이버 포스트 계정(post.naver.com/stellamagazines) 등 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TNGT(티엔티지)>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