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티크 주얼리&워치 브랜드 ‘로즈몽(Rosemont)’과 배우 조윤희가 함께한 화보가 22일 공개됐다.

스타&패션 매거진 퍼스트룩(1st LOOK)을 통해 공개된 이번 화보는 ‘BE LOVED’라는 테마로 진행되었으며, 배우 조윤희의 수줍은 소녀와 같은 모습과 로즈몽의 다채로운 컬렉션이 어우러져 로맨틱한 무드의 분위기를 자아냈다.

공개된 화보 컷에서 조윤희는 마치 사랑에 빠진 듯한 발레리나의 모습으로 핑크 빛의 드레스와 함께 로즈몽의 앤티크한 주얼리&워치 컬렉션을 매치하여, 여성스러운 면모를 드러냈다.

또한, 새하얀 드레스와 우아한 로즈몽의 제품들을 착용하여 청순한 스타일을 선보이는 등 맑고 청초한 매력까지 발산했다. 특히, 그녀의 말갛고 선한 미소와 자연스러운 포즈는 로즈몽의 대표 컬렉션들과 어우러져 더욱 빛을 발하며 눈길을 사로 잡는다.

로즈몽 브랜드 관계자는 "평소 밝고 사랑스러운 이미지의 조윤희가 로즈몽 특유의 로맨틱한 브랜드 감성과 잘 어우러져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며, “로즈몽의 대표 컬러인 로즈 골드 베이스 제품들은 이번 시즌, 여성들이 한층 더 우아하고 아름다운 모습으로 비춰지도록 도와줄 것이다.”라고 전했다.

배우 조윤희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담은 화보는 퍼스트룩 매거진 119호를 통하여 확인 할 수 있으며, 로즈몽의 대표 제품들은 주얼리 셀렉트 숍 ‘쥼(www.jeum.co.kr)’ 과 워치 편집숍 ‘갤러리어클락(www.galleryoclock.co.kr)’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