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의 모델 유이가 가을 분위기를 가득 담은 매력적인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와 함께 한 뷰티 화보로 에스쁘아 F/W 가을 신제품을 통해 유이만의 색다른 매력을 어필했다. 화보 속 유이는 내츄럴하고 러블리한 모습부터 여성성과 남성성이 동시에 공존하는 매니쉬룩 컨셉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보에 사용된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에센스 컴팩트 SPF50+ PA+++’는 피부에 녹아 드는 멜팅드롭 에센스가 속부터 탄탄하게 차오르는 테일러드 스킨을 완성해주는 제품으로 유이의 윤기도는 광채 피부를 표현했으며, 가을과 어울리는 ‘젠틀 아우리 컬렉션’의 다양한 제품을 통해 지적이고 매혹적인 F/W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에스쁘아 마케팅 담당자는 “지난 6월부터 에스쁘아 모델로 활동 중인 유이는 어떤 컨셉이든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해내는 능력을 지니고 있다. 이번 화보에서도 그녀만의 엣지있는 감각으로 에스쁘아의 가을 메이크업 룩을 완벽하게 표현해주었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유이와 함께하는 에스쁘아 행보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유이와 함께한 에스쁘아 가을 메이크업 화보는 <마리끌레르> 9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www.marieclairekorea.com), 영상은 마리끌레르 유투브(https://www.youtube.com/watch?v=zOarB2fgJRk)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