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옵SHOW’ 이서진이 멜로디언 연주가로 변신, 수준급 연주실력을 뽐낼 예정이라고 전해져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오늘(26) 방송되는 KBS 2TV 스타재능 홈쇼핑 어서옵SHOW’ 15회에서는 열 번째 재능기부자로 나선 유희열과 안테나밴드의숲 속 음악회가 펼쳐진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에는 이서진이 멜로디언 호스를 물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더불어 종이를 뚫어져라 바라보며 유희열에게 지도를 받는 듯한 그의 모습이 함께 담겨있어 무슨 상황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는 숲 속 음악회의 엔딩 무대를 준비하는 이서진의 모습으로, 이서진-김종국-노홍철-김세정은 재능기부자인 유희열-안테나밴드와 함께 토이의 뜨거운 안녕으로 단 하나의 콜라보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특히 유희열은 이서진에게는 멜로디언과 섹시한 내레이션, 노홍철에게는 리듬을 위한 에그쉐이크 연주를, 가수인 김종국-김세정에게는 감성 보컬을 추천했고, 이에 네 사람은 완벽한 무대를 위해 연습에 몰두했다고 전해져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무엇보다 이때 모두의 강력추천으로 멜로디언을 받아 든 이서진은 유희열의 속성과외를 받으며 무대 준비에 나서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 하지만 그는 연습도중 실수를 연발하며 이 부분 안 하면 안돼?”라는 등 불안감을 드러내기 시작했다고 해, 과연 실전 무대에서 실수 없이 성공할 수 있었을 지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이서진-김종국-노홍철-김세정과 유희열-안테나밴드가 함께 꾸미는 단 한번의 콜라보 무대는 오늘(26) 금요일 밤 9 35분 방송되는 어서옵SHOW’ 15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어서옵SHOW’는 운동인, 예술인, 과학자 등 각계각층 스타들의 재능을 판매하는 형식으로 이뤄지는 신개념 스타 재능 기부 홈쇼핑으로, 매주 금요일 밤 9 35분에 방송된다.
 
<사진> ‘어서옵SHOW‘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