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수지가 글로벌 럭셔리 패션 브랜드 ‘버버리’와 함께 한 얼루어 9월 호 커버 및 화보를 공개했다.
 
‘불가항력 수지(Irresistible Suzy)’라는 테마로 진행된 이번 화보는 호주 멜버른 거리에서 촬영됐다.
 
얼루어 9월 호 커버를 장식한 수지는 버버리의 최상급 울과 모헤어 혼방 소재의 타탄 코트를 비롯해 이번 시즌 버버리 ‘패치워크(The Patchwork)’ 컬렉션 의상을 스타일리시하고 분위기 있게 소화해 냈다.
 
수지는 버버리의 고급스러운 플로럴 자카드 드롭 웨이스트 드레스로 소녀스러우면서도 시크한 무드를 연출하는가 하면, 올 블랙 의상에 버버리의 헤리티지 면 개버딘 소재의 코튼 트렌치 케이프를 매칭하여 그녀만의 우아함을 발산했다.
 
특히 이번 얼루어 화보에서 수지는 버버리의 장인정신이 고스란히 담긴 울 캐시미어 밀리터리 아우터와 파이톤 프린트가 돋보이는 강렬한 컬러의 드레스로 발랄하면서도 페미닌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버버리의 2월 컬렉션 의상을 완벽히 소화했다.버버리의 이번 시즌 테마는 ‘패치워크(Patchwork)’로 패브릭이나 디테일, 그리고 장식의 나란한 배열을 통해 다양하게 해석되었으며, 각각의 컬렉션 피스의 유니크한 아름다움을 잘 보여준다.
 
한편, 수지가 얼루어 9월 호의 커버와 화보로 선보인 버버리 컬렉션은 버버리 온라인 스토어 (Burberry.com)와 버버리 서울 플래그십을 비롯한 버버리 매장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사진출처: 얼루어 9월 호>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