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드라마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로 곧 팬들과의 만남을 앞둔 배우 이준기가 패션매거진 <마리끌레르> 9월호를 통해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 했다.

 
 
화보에서는 이준기만의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물씬 느껴졌다. 슬리브리스에 브라운색 카디건으로 스타일링 한 컷에서는 특별히 포즈를 취하지 않았는데도 카메라를 바라보는 눈빛에서부터 가을 남자의 분위기가 드러났고, 매 컷 마다 그만의 독보적인 매력이 담겨있어 여심을 흔들 것으로 예상된다.

 
인터뷰에서 그는 곧 반영 될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에 대해, 다양한 인물들과 밸런스를 맞춰가며 고려시대 궁중의 미묘한 갈등과 정치적인 소용돌이를 세밀하게 그려낸 작품이라고 말했다. 반면, 휴먼 드라마나 로맨스와 같은 다른 장르의 작품에 대해 아쉬움이 없는지에 대한 질문에, ‘앞으로의 작품에서 보여줄 게 더 많을 거라는 확신이 있고, 나이가 들수록 성숙해져 그만큼 감정이 더 많아졌기에 다른 색깔의 작품에 출연해도 늦지 않은 거 같다.’고 연기에 대한 확신을 드러냈다.
 
 
한편, 이준기는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에서 훗날 고려의 광종이자 태조 왕건의 넷째 아들인 4황자 역할을 맡았다.
 
 
배우 이준기만의 매력이 담긴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마리끌레르> 9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www.marieclairekorea.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