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제대군인지원센터, KT IT서포터즈 지원 스마트폰 활용교육

서울제대군인지원센터(센터장 권오광, 이하 센터)는 5월 4일(수)부터 5월 18일(수)까지 매주 수요일 10시, 총 3회에 걸쳐 제대군인 및 전역예정자를 대상으로 취업준비도 스마트폰으로 쉽게 할 수 있도록 무료교육을 실시한다.
 
▲ 지난해 스마트폰활용교육에 참석한 제대군인들이 KT IT 서포터즈 전문강사 안내에 따라 어플리캐이션을 실행하고 있다
 
자전거처럼 한번만 제대로 익히면 평생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이번 스마트폰 교육은 장기간 군 복무로 스마트폰 활용이 조금은 낯선 제대군인 및 전역예정자에게 스마트폰의 기능과 사용법, 유용한 어플리케이션 활용방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교육은 KT IT서포터즈 전문강사진(정경숙, 김용경)의 지원으로, 4일 1회차에 스마트폰 운영체제 바로 알기, 와이파이 설정하기, 환경설정 변경하기를 알아보고, 11일 2회차에는 스마트폰 각 기능을 이해하는 시간으로 전화, 메시지, 카메라 등 기본어플 100%활용법에 대해 교육한다. 마지막 18일 3회차에는 플래이스토어와 유용한 어플 소개 및 설치, 카카오톡 소통법 등을 숙달한다.
 
교육비는 전액 무료이며, 제대군인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석 가능하다. 참여를 희망하는 제대군인들은 센터 교육팀(☎ 1588-2339)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