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휴대용 가스레인지 ‘큐브’ 위너상 수상…해외 경쟁력 입증

 
▲ 종합 캠핑레저 기업 코베아(회장 강혜근)는 2015년 신제품인 가스포트 ‘알파인 포트 이지에코’가 세계 최대 스포츠용품박람회인 2015 이스포(ISPO)에서 골드위너상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
 
종합 캠핑레저 기업 코베아(회장 강혜근) 2015년 신제품인 가스포트 알파인 포트 이지에코가 세계 최대 스포츠용품박람회인 2015 이스포(ISPO)에서 골드위너상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골드위너상(Gold Winner)은 이스포에 참여한 세계 각국의 브랜드 중에서 각 카테고리별로 최고의 제품에 수여하는 상으로, 코베아는 2014(가스히터 기가썬)에 이어 2년 연속 골드위너상의 주인공이 됐다.
 
이와 함께 선보인 가스레인지 큐브는 최근 굿디자인어워드 최우수상을 수상한데 이어 이스포 어워드 위너상(Winner)까지 거머쥐며 국산 캠핑레저 브랜드의 우수한 기술력과 글로벌 경쟁력을 입증했다.
 
골드위너상을 수상한 알파인 포트 이지에코는 별도의 가스를 휴대할 필요가 없는 가스 충전식 휴대용 가스포트다. 용기 하단에 열 교환 시스템기술(HES)을 적용해 최단 시간에 최대 열효율을 발휘할 수 있으며, 휴대가 간편해 캠핑, 등산, 낚시, 여행 등 다양한 아웃도어와 레저 활동에 어울린다.
 
큐브는 기존 휴대용 가스레인지와 달리 몸체와 가스덮개가 일체형으로 된 휴대용 가스레인지다. 스테인리스 헤어라인 금속판을 밴딩한 몸체 디자인으로 부품 수를 줄여 경제적이고, 점화 손잡이 하나로 간편하게 조작이 가능하여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코베아 정상욱 사장은 세계 각국의 업계 바이어들과 관람객이 방문하는 대규모 박람회에서 국산 제품의 뛰어난 성능과 기술력을 인정받게 되어 기쁘다 이번 수상을 계기로 해외 시장 진출에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